최근 로또 번호를 알려준다고 하고 돈을 받은 뒤 전혀 상관없는 번호를 주는 등의 사기 피해가 발생하고 있다. 관련 기사가 자주 뜸에도 불구하고 피해는 멈추지 않는데, 과연 로또 번호 예상은 불가능한 것일까?
이에 대해 조사를 하다 보니, 로또가 시작하고 나서 모든 데이터를 모아 AI로 분석을 진행 중인 한 개발자를 만날 수 있었다.
"안철주 개발자"는 이렇게 말했는데, 결론은 "예측이 가능하다" 이다. 하지만 피해자가 발생하는 이유는 악의적으로 아무 번호나 불러주는 경우가 보통이기 때문이다.
안철주 개발자는 로또 번호의 패턴을 알아내기 위해 2002년부터의 데이터를 모두 모아 AI 패턴분석을 진행하였는데 특정 패턴을 발견하였고, 몇 번의 검증을 마친 상황이라고 한다.
▲ 실제 1등 사례 (25년 10월 4일자)
간혹 특정 지역에 몰린 경우가 있었는데 "안철주 개발자"가 비밀리에 진행한 실험이라고 전해진다.
더 이상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그리고 더 정확한 데이터를 수집하기 위해 실시간으로 아무 조건 없이 예상 번호를 배포하고 있다고 한다. 하지만 하루 20명을 한정으로 하고 있으며, 데이터 수집이 끝나면 배포가 종료되기 때문에 빠르게 받아보길 바란다.
투데이슈 [email protected]
하루 20명
번호 받기
- kimj***
저도 당한 적이 있어서 돈만 날렸는데, 여기서 추천 받은 번호에선 대부분 3~5개씩 숫자가 있었습니다 대박!
- yons***
로또는는 과학이었네요!! 이런 방법도 모르고 살다니 ㅜㅜ
- mk12***
순위권은 자주 확인되네요~ 다들 쉿!!! 퍼뜨리지 마세요
- t999***
주부인데 이걸로 용돈벌이 슬금슬금 하고 있습니다~ 돈이 꽤 되네요 ㅋㅋㅋ이번주 주말엔 명품 하나 사러가요~
입력






요즘 들썩이는 로또 인공지는 S·D·P.. 드디어 개발되다.
미국 금리 인하 가능성 낮다. 지연공식화
로또, 인공지능 등장하자 20년 삐끗했던 상식의 부활.